오늘은 ‘관절 회전 운동’을 했습니다.
원래 5시 정도에 운동을 하려고 했는데 정말 간단한 일의 귀찮음 때문에 이렇게 늦게 운동을 하게 됬네요.
다음부터는 절대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시간도 잃고, 기분도 좋지 않네요.

뭐, 운동은 늦게 했지만 오늘 운동 자체는 대체적으로 성공적이였습니다.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


‘숫자 4 스트레칭’등을 할때는 허리인대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하면서 허벅지 인대를 충분히 스트레칭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둘중 하나를 얻으면 하나가 조금 부족했었는데 이제는 둘 다 잡을수 있네요 ㅎㅎ


이제 앞으로는 운동 횟수를 달성해서 받을 ‘포스터’가 없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 마일스톤은 넉넉히 남아서 동기부여가 되네요 ㅎㅎ
다음 마일스톤은 2000분때 있으니 350분(!) 정도 더 해봅시다.

+ Recent posts